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G-세라믹페어 G-CERAMIC FAIR

닫기

참가업체 소식

본문영역

전체 671/7 페이지

흙의나라CLAY PARADISE

흙의나라

작가명 원용태

행사장 위치 

연락처 clayparadise@naver.com

웹사이트 

흙의나라는 디자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디자인이 곧 생활이며, 생활이 곧 디자인”이라는 명제 아래 100% 핸드메이드 작업으로 현대 생활문화에 어울리는 다양한 우리 식기들과 인테리어 소품 등을 직접 디자인 개발 및 생산하고 있으며, 흙의나라의 모든 작품들은 수공예로 제작되기 때문에 사용 편의에 따라 맞춤식으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흙내가마HEUKNAEGAMA

흙내가마

작가명 박재국

행사장 위치 

연락처 sji0127@naver.com

웹사이트 

흙내가마의 청화백자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간결하고도 함축적으로 표현합니다. 적절한 여백을 통해 음식과의 조화를 생각하며 동화적이고 서정적인 느낌으로 풀어간다. 청화 그림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해학의 재미와 즐거움을 더해 아름다운 상상을 선물합니다. 흙내가마는 조선 청화 백자의 재해석을 통해 자연의 시를 그립니다.

Gallery Hwi

휘

작가명 이준범

행사장 위치 

연락처 galleryhwi@naver.com

웹사이트 https://galleryhwi.modoo.at/

휘는 도자(ceramics, pottery) 관련 설치 및 조형 ,인테리어 소품, 생활도자기를 만드는 수작업 공방입니다.

한스공방hans

한스공방

작가명 한상현

행사장 위치 

연락처 harian43@hanmail.net

웹사이트 

화선지에 먹이 스민듯한 동양적 추상회화를 그릇에 담아낸다. 주로 그릇의 바닥 면이나 안쪽에 안료를 사용한 마블링 기법으로 무늬를 그리는데. 안료가 물과 섞이기 전 찰나에 손목스냅을 이용하여 재빠르게 그릇을 낚아챈다. 우연의 효과와 작가의 감각만으로 그려지는 패턴은 동일하지 않아 오히려 특별하다

한남세라믹hannam ceramics

한남세라믹

작가명 이용렬

행사장 위치 

연락처 11book@hanmail.net

웹사이트 

한남세라믹은 27년 동안 공장을 운영해 왔으며 공장초기엔 식기류, 도자기문손잡이를 제작하였다. 2001년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때 오카리나를 개발하여 제작하였다. 그 후 제작을 기점으로 교육, 공연, 체험, 전시, 콩쿨, 지도자배출을 하고 있는 회사로 거듭났다. 전문가와 지도자 일반인들에게 제품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판 스튜디오PANN Studio

판 스튜디오

작가명 김승용

행사장 위치 

연락처 ceramistksy@naver.com

웹사이트 

옹기가 마당 한 켠이나 아파트 베란다의 장독대에서뿐만 아니라 식탁 위에서도 일상생활에서도 얼마나 우리와 어우러질 수 있는지를 보여주고 싶다.. 옹기 제작 기법을 활용하여 테이블 웨어를 중심으로 전통과 현대를 함께 담아 공예품으로서 옹기의 “미(美)”와 “용(用)”을 다시 한번 표현하고자 한다.

토닥토닥 공방todak todak

토닥토닥 공방

작가명 이종철

행사장 위치 

연락처 jongcheorlee@hanmail.net

웹사이트 

도자기를 빚는 것은 마음을 빚는 것입니다. 우리의 마음을 움직이고 음식을 가장 맛있게 담는 그릇, 살아가는 것의 기쁨과 희망을 보듬는 그릇, 그것이 바로 제 마음입니다.

클로이의 그릇집Dr. Cloy.h

클로이의 그릇집

작가명 신용호

행사장 위치 

연락처 appleclay@hanmail.net

웹사이트 https://drcloy.modoo.at/

2000년 공방 설립 이래로 생활용 식기에서 상업용 조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도자제품을 제작하고 있으며, 또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의 주문생산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흙을 사용하여 제작할 수 있는 모든 것에 도전하고 있으며, 현대 생활공간에 맞는 디자인의 제품을 다양하게 제작 판매합니다.

청화요Cheong - Hwa Ceramics

청화요

작가명 장동학

행사장 위치 

연락처 nave0115@hanmail.net

웹사이트 

전통적인 기법을 계승 발전시키는 전승도예를 중심으로 백자 분청사기를 다양한 기법을 통하여 작품세계를 표현하고자 하며 주로 전통 장작 가마 소성으로 작품 표현을 하여 개인전과 단체전을 다수 전시하였습니다.

창무도예CHANGMOO

창무도예

작가명 오재경

행사장 위치 

연락처 cm895@hanmail.net

웹사이트 

대를 이어가는 도예家에서 탄생한 점묘백자는 80년대 초부터 출품하기 시작하여 현재에 이르기까지 발전하였습니다. 점묘백자는 끝이 섬세한 조각도로 점을 찍듯 수천수만 번을 쪼아가듯 조각하는 고도의 인내심의 기법으로 완성되었으며 전통과 현대 감각의 조화 속에 파스텔 톤으로 은은하게 표현하여 회화성을 극대화한 혼신의 명작으로 세계로 펼쳐 나가고 있습니다.